2010년 4월 29일 목요일

에시드의 미투데이 - 2010년 4월 28일

  • 감기 조심하세요지난주 금요일에 걸렸는데 정말안떨어지네요(코감기+목감기+몸살 me2mobile) 2010-04-28 08:36:52

이 글은 에시드님의 2010년 4월 28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2010년 4월 23일 금요일

에시드의 미투데이 - 2010년 4월 22일

  • 외근나갔다가 올라가는 버스안인데 멋진분옆에 앉아가서 기분좋네요.(헤 비누냄새좋음 me2mobile) 2010-04-22 17:44:12

이 글은 에시드님의 2010년 4월 22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2010년 4월 21일 수요일

에시드의 미투데이 - 2010년 4월 20일

  • 지각입니다 ㅠㅠ 무엇이 날 꿀잠으로이끌었는지 오늘은 제시간에 눈이 안떠지더라구요(me2mobile) 2010-04-20 09:15:55

이 글은 에시드님의 2010년 4월 20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2010년 4월 18일 일요일

에시드의 미투데이 - 2010년 4월 17일

이 글은 에시드님의 2010년 4월 17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2010년 4월 17일 토요일

이클립스 단축키

 
퀵픽스 Ctrl+1
 
Ctrl + F6 이전 페이지로 돌아감
 
alt + shift + N == 새로운것을 만든다.

alt + shift + L == 상수를 변수로 뺸다
alt + shift + M == 지정된 블록을 메소드로 뺸다.
alt + shift + I == 메소드에 지정된 변수를 바로 대입(인라인리펙토링)
alt + shift + R == 이름변경

2010년 4월 16일 금요일

에시드의 미투데이 - 2010년 4월 16일

  • 역시 이비자는 올해도 드림이 될듯 보내주세요 하느님(십련째 가고싶은곳 최상위인듯 me2mobile) 2010-04-15 22:27:25
  • 미투올리다 환승역을 놓쳤네요 킁(그냥 버스탈려고합니다 me2mobile) 2010-04-15 22:32:46
  • 옴니아용 모바일네이트온이 나왔네요, 아이팟에 네이트온 깔았는데 역시 포그라운드에서만 작동되고 백그라운드에서는 안돌아 필요가 없었는데요, 과연 어떨련지 …(깔아보겠습니다. 하하하) 2010-04-16 00:34:35
  • 모바일네이트온 옴니아용은 아이폰용에 비해 확실히 좋네요 ㅎㅎ 예전에 소주6잔님의 마테온 쓰던 시절이 생각나네요.. 옴니아쓰신담 추천드려요 기본기능은 잘되는 것 같습니다. ^^(깔길 잘했어 모바일네이트온옴니아 곧구글톡도 모바일로 나오겠죠?) 2010-04-16 01:10:20

이 글은 에시드님의 2010년 4월 15일에서 2010년 4월 16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2010년 4월 15일 목요일